공짜로 받은 은행 달력 무려 2만원에 중고거래로…무슨 일?
공짜로 받은 은행 달력 무려 2만원에 중고거래로…무슨 일?
동아리 같은 회사1만원 지르면 500원은 번다돈 쓰며 돈 버는 ‘네페 기술獨 모빌리티 스타트업 양성소의족·의수 업체는 왜 받았나?더 중앙 플러스hello! Parents지곤 못살아 폭발하는 아이빨간 스티커로 다스리는 법번아웃.
국민의힘 김기현 대표와 윤재옥 원내대표가 12일 국회에서 열린 최고위원회의에서 어두운 표정을 짓고 있다.‘김태우에게 윤심(尹心)이 실렸다는 소문이 퍼지면서 경선 통과도 일사천리였다
최근 패션에서 유행하는 ‘올드머니룩도 비슷한 맥락이다.서울대 소비자학과 김난도 교수팀의 『트렌드 코리아 2024』는 내년 주요 트렌드의 하나로 ‘육각형 인간을 꼽았다.2군 등으로 등급화해 부르는 것에 익숙하다.
전통적 부자들의 귀티 나는 패션 스타일이다.지하 연습실에서 배를 곯아가면서 연습했다는 흙수저 성공 신화가 더 이상 통하지 않는다.
예능감 등을 두루 갖춘 ‘올라운더들이 각광받는다.
육각형 인간의 시대는 각 개인에게 육각형 인간이 되라고 압박하는 시대이자 육각형 인간은 아무나 될 수 있는 게 아니라고 벽을 치는 시대다.대통령도 부글부글하셨다고 전했다.
내 딸이었다삼풍백화점 유족에 남은 비극더 중앙 플러스호모 트레커스황량한 갯벌.여당 인사 수시로 만나고.
막말 인사 중용 등 논란이 또 불거졌다.국민의힘 지도부는 ‘아차 싶었는지.